티스토리 뷰
요즘에 핫한 드라마가 있어서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배우 박민영이 출연하는 내 남편과 결혼해줘 라는 드라마인데요. 드라마 시작하기도 전부터 배우 박민영이 암투병 연출을 위해 체중을 많이 감량했다고 기사가 뜨면서 이슈가 됐었습니다. 그래서 저도 그 기사를 접하고 난 뒤 이 드라마는 언제 시작하는 건지 궁금해서 찾아보기도 했는데 이미 시작해서 매우 핫해있더라고요. 오늘은 내 남편과 결혼해 줘 다시 보기에 대해서 얘기해보려고 합니다. 그럼 아래의 링크를 통해 내 남편과 결혼해 줘 다시 보기를 공유해 드리니 바로 접속하셔서 확인하세요.
내 남편과 결혼해줘 프로그램 소개
절친과 남편의 불륜을 목격한 날, 난 살해당했다.
그런데 눈 떠보니 10년전?
인생 2회 차, 시궁창 같은 운명을 그들에게 돌려주기 위한 '본격 운명 개척 드라마'
인물소개
● U&K푸드 마케팅 1팀 대리
아빠에게 사랑을 듬뿍 받았던 딸 강지원은 어디서나 당당하고, 다정하고, 웃는 얼굴이 어울리는 아이였다.
그녀의 잘못은 그저, 친구를 잘못 사귀고, 남자를 잘못 만나고, 가정을 잘못 이룬 것이다. 다시 한번 기회가 주어진다면 통쾌한 반격, 가능할까?
● U&K 푸드 마케팅 총괄부장
강지원의 든든한 조력자이다.
머리 좋고, 몸 좋고, 집안 좋고, 제대로 알파메일.
그에게 여자는 평생 단 한 명이었다.
아무것도 모르던 어린 시절부터 사랑을 믿지 않던 그는 한 여자를 만나 평생 동안 마음에 품었지만, 사랑을 표현하는 법을 몰라 놓친 후에 끝의 끝까지 가서야 자기가 뭘 했어야 하는지 안다. 다시 한번 기회가 주어진다면, 이번에는 제대로 강지원을 잡을 수 있을까?
● U&K 푸드 마케팅 1팀 대리
강지원의 전 남편 현 남자 친구이다.
적당한 키와 외모 덕에 한없이 가벼운 성격임에도 여자에게 늘 인기가 있었다. 결혼할 나이가 되자 엄마 대신 밥도 하고, 돈도 버는 노예 같은 여자를 물색하던 찰나, 강지원을 발견했다. 찾았다, 내 호구.. 아니, 내 와이프! 결혼용으로 좋지만 따분하기 짝이 없는 지원을 보험으로 두고 있는데...
어느 날 다른 썸이 훅 들어왔다. 강지원의 친구, 정수민. 결혼 후에는 불법이니까 뭔가 할 수 있다면 결혼 전이 좋겠는데... 재미 좀 볼까 하는 찰나, 갑자기 순했던 지원이 변. 해싸. 다?
● U&K 푸드 마케잉1팀 사원
지원의 하나뿐인 절친이다. 선해 보이는 이목구비, 자그마한 키에 누구나 측은지심이 발동할 서투름이 생존무기다. 엄마에게 버림받은 지원도 자신처럼 힘들겠거니 했다. 하지만 지원은 비참해 보이지 않았다. 그래서 그녀에게 다가갔고, 제일 친한 친구가 되었다. 생글생글 웃으며 지원의 삶을 망가뜨리는 건 세상에서 가장 쉬운 일이었다. 기죽어 눈치만 보는 지원 옆 수민은 언제나 왕따를 챙겨주는 착한 아이. 함께 어른이 되었고, 수민에게 지원은 여전히 모든 걸 빼앗고픈 '내편'이자'내 것'.
함께 보시면 좋아요.